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



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?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… 그 외 에도 컬쳐랜드, 해피머니, 도서문화(북앤라이프) 상품권, 구글 기프트카드, 티머니, 카카오코인, 플러스티켓,… 더 보기 »소액결제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?

선납하는 방법은 다양하며 결제방법은 신용/체크카드로 가능하며 결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. 선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.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도 원인만 알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. 소액결제가 안되는 대표적인 이유는 미납/연체, 통신사 정책, 결제대행사 정책이 있는데요.

상품권 역시 현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매입/판매 과정에서 비용(시간/금전)과 손실율이 발생하므로, 어느 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은 인지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환불신청을 누르시고,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.

원스토어 어플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상품권이라고 입력한 후 검색결과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이나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선택합니다.

요금청구일이 도래하기 전에 선결제한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소액결제현금화 추가로 결제 이용한도가 원복이 됩니다.

소액결제현금

미납일 경우에 위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

-휴대폰 이용 요금이 미납되어 사용이 정지된 경우입니다. 미납된 이용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에도 결제가 불가할 경우,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외에도 더 많은 해결 방법이 있지만 고객님의 회선 가입 상태, 미납 이력, 소액결제 이력 등을 알아야 제안 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두 글로 옮겨적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꼭 소액결제 정책 불가 해결하시길 바랄게요.

서비스 카드사용알림 서비스 아파트관리비 신용/체크 선택결제 서비스 생활대금 자동납부 한눈에 보기 한눈에 보기

선결제 팝업에서 결제방법, 선결제금액, 카드번호, 유효기간,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